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인천부평 이색데이트 : 양궁 사격 다트 VR체험 등 다양한 게임센터 엔터파크!

이번에 부평에서 이색데이트를 즐겼답니다!


제가 예전에 포스팅 했었던,

"VR MAX"가 새롭게 "엔터파크"라는 곳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위치는 똑같지만 더욱 더 새롭게 

꾸며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호 예전에 VR MAX에 있던 VR기계들은 그대로 있군요!


예전에는 한쪽이 쓸데없이 큰 카페로 꾸며져 있었는데,

그 카페를 없애고 그 공간에 더욱 더 다양한 게임기계들을 넣은 것 같았어요.





이거는 VR 기계들을 이용할 때의 가격입니다.


예전과 똑같이 카드로 충전해서 하는 방식입니다.

제가 10월 말에 갔건데, 이 때는 VR 방탈출이 수리중이었네요.




그리고 이거는 VR과 양궁을 제외한 

일반 게임기들을 사용하실 때 충전카드입니다.


VR과 엔터파크의 카드충전은 따로따로 하고 있어서,

헷갈리시면 안될 것 같더라구요.


저희 같은 경우에는 양궁을 하고 싶어서, 

10000원 결재를 하려했는데, 

이제보니 양궁은 카드로 계산하는게 아니라, 

현금으로 계산해야만 한다고 하더라구요.......낚일뻔함.


그래서 5000원만 결재했답니다.

양궁도 카드로 하게 해주지ㅜㅜ 힝.





양궁은 20발에 성인5000원입니다.


저희는 최대 만원정도만 쓰고 올 예정이었는데...

양궁을 게임카드로 결재를 못한다는 말에

결국 양궁2인과 게임카드 5000원해서 15,000원을 쓰고 왔네요 ㅋㅋ




그래도 처음 보는 양궁장!!!!

세상에 요즘은 양궁도 게임을 할 수있게 나오다니......




양궁장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티비로 보면서 양궁을 꼭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뜻밖에 해보게 되네요 ㅋㅋㅋ




이렇게 장비차는 방법과, 활 쏘는 방법을 직원분이 알려주십니다.

근데 양궁........정말정말 어려워요.

힘이 정말 많이 필요하고, 

저는 과녁안에 맞추는 것도 힘들더라구요....ㅎㅎㅎ

이미 10발정도 쐈을 때 팔이 너무 아프고 힘들어서

그만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ㅋㅋㅋㅋㅋㅋㅋ


제 남자친구는 엄청 잘 쏘더라구요.......

다시보게 되었어요.ㅋㅋ


그리고 다음날 왼쪽 팔과 어깨가 근육통으로 고생했습니다.....

제가 워낙 운동을 안하는 체질이기도 해서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잘 하는 사격장으로 갑니다!


2000원에 33발을 쏠 수 있어요.

저는 33발중에 29발을 맞춰서 이번에도 역시 상품을 탔답니다!



인형을 고를까 하다가 커플양말을 골랐어요 ㅋㅋㅋ



이제 게임장이 있는 쪽으로 넘어가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하기로 합니닷



제가 좋아하는 마리오카트 게임도 하구요.





그리고 이렇게 코인노래방도 안에 있더라구요~





다트게임도 할 수 있구요!




정말 웬만한 다양한 게임들이 많았어요.

부평에서 뭘 할지 모를 때 

친구들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구요.

커플들의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참 좋은 듯 싶었습니다!





이색데이트 관련 포스팅보기


2017/11/01 - 정말 고양이가 행복해하는 "고양이정원" 김포,개화 고양이카페


2017/10/11 - 의왕 백운호수 앞 카페 "차연" 호수를 보며 커피먹기


2017/10/08 - 남양주 산속의 식물원 카페 : 비루개카페


2017/10/09 - <홍대 이색카페> 미어캣프렌즈/ 라쿤 캥거루 미어캣 등 온갖 동물들이 다 있는 곳!!


2017/10/08 - 부암동데이트: 야경이 멋진 산모퉁이카페


2017/10/04 - 뷰티인사이드 카페 : 카페발로 드디어 가다!


2017/10/04 - 알록달록 프로방스 마을 데이트! 프로방스베이커리


2017/09/20 - 파주데이트추천 : <헤이리마을- 못난이유원지>


2017/09/20 - 인천데이트: 맛있고 많은 먹거리가 있는 인천차이나타운!


2017/09/21 - 인천데이트: 부평 라쿤카페 '카쿤"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