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인천맛집 : 부평삼산동 무한리필 "주문진 붉은대게" 직접 다녀와본 후기

인천맛집 : 홍게부터 랍스타까지 맛 볼 수 있는 "주문진 붉은대게"




저는 삼산동에 자주 가는데요.

항상 간판만 봐왔던 "주문진 붉은대게"에 드디어 갔다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 - 오후10시50분 입니다.



약간 징그럽........네요 ㅎㅎㅎ

엄청나게 많은 홍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들이 있어요!





가게 앞에서 뭐를 시킬지 주문을 하자마자,

바로 이렇게 사장님이 뜰채로 꺼내주시네요.





이렇게 모듬스끼만 시킬 수도 있습니다.

2~4인에 30,000원,

6인에 40,000원.




가격은 대게 1kg에 76,000원,

킹크랩 1kg에 83,000원

홍개 59,000원


또한 홍게는 무한리필로도 즐길 수 있어요.

성인 1인 29,000원 입니다.


저희는 대게2kg 짜리를 시켜서 약15만원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다양한 추가메뉴들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산낙지도 끌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제 2층에서 자리를 잡으러 올라갑니다!

오 여기서 새우버터구이도 파네요!!

다음에는 새우버터구이를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대게, 킹크랩, 털게는 러시아산

랍스타는 캐나다산이네요!





가게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우선 홍게탕? 부터 나옵니다.

정말 소소한 국물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그리고 스끼다시가 나옵니다!

굉장히 잡다하고(?) 다양하게 나오네요 ㅋㅋㅋ

그와중에 저 감자튀김은 뭘까요 ㅋㅋㅋ




이렇게 나름 물회도 나오구용ㅋㅋㅋ



나름 회도 나와요 ㅋㅋㅋ

물론 여기가 회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

스끼다시 맛은...... 그저그런걸로.......ㅎㅎ


참고로 대게값에 스끼다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대게!!!!

가격에 비해 양이 얼마 안되어 보였는데...

와 막상 먹어보니까 진짜 많더라구요.

배터져 죽는줄 알았습니다.ㅎㅎ





저 게딱지는 이따가 게딱지밥을 추가로 시킬 예정이라서,

잘 남겨둘거예요! ㅋㅋㅋ




이렇게 다리하나당 살이 저만큼 나와요!!

엄청 튼실해요.... 

생각보다 다리의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저 안에 즙이...즙이...정말 맛있습니다.




1개당 2000원 주고 추가로 시킨 게딱지밥!

사실 저는 이 밥이 너무 먹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

테이블 더러운거..이해해주세요ㅜㅜㅜ 

게를 먹다보면 저렇게 더럽게 먹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허허


근데 게딱지밥이 은근 저희 입맛에는 좀 싱거워서

약간 짭조름한 게살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의 궁합입니다!

그리고 저 게딱지밥이 양이 어마어마해요.

결국 저 밥을 남기고 왔다는 슬픈 사연이.... 


항상 지나만 다녔던 "주문진 붉은대게"였는데,

한번 직접가서 먹어보니 참 괜찮았어요.


홍게 무한리필도 가성비에 좋은 것 같아서,

다음에 한번 또 먹으러 가볼라구요!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