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부암동데이트: 야경이 멋진 산모퉁이카페

평소에 참 가고싶었던 부암동에 다녀왔습니다.

부암동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그 중에서도 야경이 멋있다는 

산모퉁이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대체적으로 부암동이 이런 분위기예요.

산모퉁이 가는 길에 만난 게스트하우스랍니다.




헥헥,,,,,,



이러한 가파른 언덕을 오르고 오릅니다. ㅜㅜ 

산모퉁이는 말 그대로 산에 있어요 ㅋㅋㅋㅋㅋ 

야경이 괜히 멋있는게 아닌가봐요.




드디어 산모퉁이에 도착했어요!






산모퉁이 오픈시간 : 


오전 11시 - 오후10시








정원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산모퉁이의 대략적인 가격대와 메뉴입니다.

참고해보세요.


가격은 다른 곳 보다 좀 더 비쌉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가 커피프린스 촬영지예요. 







밖에 나오니 턱 트이는 절경이!

우선 야경을 감상하러 왔으니,

카페 내부를 좀 더 돌아다니기로 했어요.

카페가 꽤 크거든요.



이번에는 지하로 내려가봅니다!




지하도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지하에는 포토존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이렇게 뜬금없이 파충류 친구들도 있구요 ㅋㅋㅋ




방마다 컨셉이 잡혀있어서,

사진 찍기 괜찮더라구요.




드디어 해가 서서히 집니다.

3층으로 올라왔어요.



3층에서 바깥으로 나가서 야경을 볼 수도 있고,

저처럼 이렇게 조용히 안에서 커피를 먹을 수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3층이 가장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저희는 산모퉁이에 있다가

드라이브 하러 그 근처인 북악스카이웨이에 갔답니다.

그건 다음 포스팅을 봐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