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의왕 백운호수 앞 카페 "차연" 호수를 보며 커피먹기

비가 오는날 백운호수에서 드라이브를 했답니다.

드라이브를 하다가 들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백운호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차연" 이라는 카페입니다.



차연






안으로 들어오니,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엇습니다.




카페 자체에 분위기가 참 좋아요!!








이렇게 바로 앞에 호수가 있답니다.

비가 오는날인데도 불구하고

운치가 정말 좋았어요.


오히려 비가 와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카페가 생긴지 정말 얼마 안된 때였어서

음료를 시키면, 케익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했었어요.

*6개월 전 입니다.


지금은 아마.... 그러진 않을 것 같네용 ㅜㅜ


케이크가 7000원 정도 했고,

음료들은 6000~7000원 이었습니다.


뷰가 좋아서 그런지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예요.




분위기가 참 편안했어요.





그리고 음료를 다 먹으면

대추차나 아메리카노로 무료로 리필을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대추차를 선택했습니다ㅋㅋ



무료로 받은 대추차 퀄리티가 장난 아니예요.

음료값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이렇게 무료로 리필도 해주는걸 생각하면

비싼 값이 아깝지 않은 것 같아요.




사진도 한컷 찍구용ㅋㅋㅋㅋ


백운호수 드라이브 가시는 분들은

호수 앞 카페들이 많으니, 

호수를 보며 커피를 드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