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남양주 산속의 식물원 카페 : 비루개카페


남양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남양주에는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희는 산 꼭대기에 있다는 

"비루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남양주 비루개 카페






카페에 올라오면 보이는 절경입니다.

이렇게 산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어요~




안개가 아주 자욱하죠? ㅎㅎ






이렇게 온통 초록초록한 비루개예요.





카페 크기도 크구요,

그리고 분위기 자체가 뻥 뚫려있어서

자유로운 느낌이 들어요.




이렇게 해먹에 누워있을 수도 있답니다.

저 해먹자리는 예약제로 운영이 되어요.

한시간씩 쓸 수 있었어요.


저희는 결국 못 썼었지만요 ㅜㅜ 



저희가 간 날에는 비가 왔었어서

축축하네용ㅎㅎ


이렇게 바깥에 크게 테라스도 있었구요.

산속에서 안개와 구름을 바라보며

커피를 먹는 것도 정말 운치 있었어요.











이렇게 가운데에 식물들도 있어서

향이 정말.... 정말 좋았어요!!!


숲속 한 가운데에 있는 느낌이랄까요?





사진만 봐도 정말 평화로워 보이죠?ㅎㅎ



남양주에 카페들이 많아서 고민중이실 때에는

색다른 비루개카페로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