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 : "엔조파스타" 시푸드토마토파스타

서울대 입구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왔는데,


제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친구가 추천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샤로수길의 맛집이래요 ㅎㅎ


엔조파스타



여기가 엔조파스타인데요,

사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허겁지겁 들어갔답니다.




영업시간

AM11:30 - PM10:00



간판에 있는 것 처럼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매장 안은 고급지거나 그런 곳은 아니구요,

매장 자체는 크지 않고, 분위기는 밝더라구요.


대학가인 만큼 대학생들이

부담없이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곳 같았어요.





이건 12,500원 하는 빠네크림파스타랍니다.

빵에 크림을 같이 찍어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파스타가 가격에 비해 

정말 양이 많아요 ㅋㅋ

그래서 많이 남겨서 뭔가 아쉬웠어요ㅜㅜ




이거는 제가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한

시푸드토마토파스타입니다.

가격은 13,500원 이였어요.


저는 이 파스타가 참 맛있더라구요.

제가 새우를 정말 좋아하는데

파스타 안에 들어가있는 새우가 정말 맛있었던!!


샤로수길 엔조파스타 가시면

시푸드토마토파스타를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