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알록달록 프로방스 마을 데이트! 프로방스베이커리



이번에 파주에 온 김이 프로방스 마을을 들려봤어요!
저는 사실 프로방스 마을을 처음으로 가봤어요...ㅎㅎㅎ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77 프로방스
프로방스

엄청 알록달록 마을이었어요!!

파랑파랑

노랑노랑
안에는 옷가게였어요ㅋㅋㅋ

저는 이런곳에 자라가 있는게 너무 웃겼어용ㅋㅋㅋ

알록달록 동화같던 곳!!



안에 가게로 들어와봤어요.

우왕 분위기 굳!

저기 물 안에 물고기도 있더라구용ㅋㅋㅋ

여기 안에는 방향제?들을 팔더라구요.

이제 본 목적인 마늘빵을 먹으러 갑니다!!!
남친이 그렇게나 맛있다고 했던 그 마늘빵

프로방스 베이커리

200m

© NAVER Corp.
프로방스베이커리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77 프로방스





그 곳은 바로 요기예요.

메뉴 참고해보세요~~

역시 마늘빵이 유명한만큼
벽에 마늘빵이 붙어져 있어요ㅋㅋㅋㅋ

많은 빵들!!! 그 중에 우리는 바로!

요것을 먹으러 왔지용
"키스랑 마늘빵"
교황의 식탁에 올라서
교황빵 이라고도 한대요ㅋㅋㅋ

가격은 1개당 7,900원

특이하게 생겼죠!

요렇게 가위로 직접 먹기좋게 짜릅니닷

꺅..... 침이 흘러요ㅎㅎㅎ

먹기좋게 짜른 빵과 음료를 들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분위기가 좋았어요.

얌얌얌...
남은 것들은 싸가서 집에서 막었답니당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
짱 맛있어요.!!

저때는 바깥이 공사중이긴 했지만
바깥에서도 먹을 수 있어용

이제 주차장 안내해드릴게요.

요런 길을 따라 다시 지하로~~

주차장 요금은
기본 1시간 2000원,
초과 1시간당 1000원이래요.
참고해보세요~~

프로방스 데이트 성공적이었어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