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 제주살이 & 제주도

제주한달살이#3-3 : 한림 중국집 맛집 "보영반점" / 협재해수욕장 / 게스트하우스텝일상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스텝으로 제주한달살이

2017.4.11 - 2017.5.30


우리 동네 귀덕2리를 한바퀴 둘러보고,

사장님과 스텝언니오빠와 함께 다같이 밥먹으러 나왔다!

오예 외식이닷!!


사장님이 한림에 아주 유명한 짜장면 맛집이 있다고 데리고 가셨다.




제주도 애월한림 중국집 맛집 : 보영반점





메뉴와 가격 참고 바람!

자장면이 5,500원밖에 안하는 아주 저렴하고 맛있는 곳!





나는 삼선간짜장을 시켰다.

오매... 서울에서는 볼 수 없는 짜장면에 계란이다!!!




양념 소스도 안에 고기가 엄청 듬뿍듬뿍 들어가있다.


저번에 한림매일시장에서 '족발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먹었을 때와 똑같은 기분......


자장면도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ㅎㅎㅎ

진짜 맛있다.

고기와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심지어 남은 양념으로 밥까지 비벼먹고 싶었다 흑흑.




이거는 스텝언니가 시킨 짬뽕.

여기는 짬뽕도 참 맛있었다.


다 같이 배부르게 밥먹고 게스트하우스 돌아가는 길에

협재해변을 들리기로한다!


앞으로 아주 자주자주 들리게 될 협재해변이지만,

언제나 봐도 아름다웠던 협재.


 



와~ 물 색깔 실화냐....

어떻게 저런 물색이 나올 수 있는거지?


이날 날씨가 정말 좋았다.

4월의 제주도는 날씨를 가늠할 수 없는데

아침엔 쨍쨍했다가 저녁엔 비오고 

아주 날씨가 왔다갔다 하기 때문.


근데 이날은 하루종일 날씨가 맑아서 정말 좋았다.




스텝 언니가 찍어준 사진!




이거는 왕사장님이 찍어주신 사진!

인생샷 하나 찍어주시고는 

얼른 가자고 하시는 사장님ㅋㅋㅋㅋ ㅜㅜ


그래서 우리가 "왕사장님 5분투어" 라고 이름 붙였다.

딱 사진 찍을 시간인 5분만 주시고 가자고 하셔서 ㅋㅋㅋ


협재는 내가 머무는 곳과 가까우니까 

다음에 또 오기로 하고,

이제 슬슬 파티를 준비하러 게스트하우스로 가자!


이렇게 매우 자유롭게 다녀서 몰랐겠지만

사실 나 오늘 근무날이기 때문이다. 히히




게스트하우스에 가는 길도 참 아름답다.




게스트하우스에 돌아왔더니,

게스트분들이 고등어를 낚시로 잡아왔다고 ㅋㅋㅋㅋㅋ

주셨다........ ㅎ.ㅎ


오늘 저녁겸 파이메인메누는

"딱새우사시미"와 "해물찜"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니

심호흡하고 사진을 보길!!





정말정말 맛있던 딱새우사시미다.

정말로 맛있다....

입에서 막 살살 녹는다.


이런 사시미를 파티 메뉴로 내놓는 게스트하우스는

아마 우리 게스트하우스밖에 없을걸~?





그리고 정말 엄청났던 해물찜.......

이게 진정한 해물찜이지.....


해녀마을에 사는 보람이 있다!

싱싱한 해물들을 먹을 수 있으니 ㅎㅎ


우리 게스트하우스에서 일하면

다들 살쪄서 간다던데.....

일한지 3일만에 왜 그런지 알 수 있었다. ㅋㅋㅋ



하 행복해라.

술을 부른다 술을~




그리고 2차메뉴는 메니저오빠가 만들어준 고추장치즈떡볶이!


좋은 사장님과 좋은 스텝들,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술.....

이 곳이 지상낙원인 듯 싶다.


약 8개월전의 생활을 다시 포스팅 하는거지만,

앞으로 펼쳐질 50일간 제주생활이 궁금하다면

자주 블로그를 구독해주시길 ! 



▼제주한달살이 이전 포스팅 보기


2017/12/23 - 제주한달살이 : 힌림 귀덕2리 둘러보기 /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스텝 생활


2017/12/18 - 제주살이#3-1: 숨은 인생맛집 한림매일시장 수호네족발!!!


2017/12/08 - 제주한달살이#3 : 게스트하우스스탭일상 / 애월카페투어(몽상드애월, 호박다방)


2017/11/14 - 제주 렌트카추천 : 제주도 제주스타렌트카 가격, 차종류, 사용후기


2017/10/28 - 제주살이#1-3 : 제주민속오일장 근처 갤러리카페 세종&유미 아뜰리에 / 애월 해안도로/ 게스트하우스 스텝일상


2017/10/21 - 제주한달살이#1-2 : 별 감흥이 없던 제주민속오일장


2017/10/21 - 제주한달살이#1-1 : 이호테우해변 유채꽃, 벚꽃 / 해물뚝배기 수빈이네


2017/10/17 - 제주한달살이#1 : 문 열면 바다뷰 옥상 내방 자랑 포스팅/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스탭 일상


2017/10/16 - 제주한달살이#0-1 :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스테프 입문기 첫쨋날!


2017/10/14 - 제주 한달살이#0 : 제주도의 코스트코 "제스코식품관" 장보기


2017/10/12 -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스텝 구하는 방법> 제주한달살기에 대해


2017/09/21 - 제주 한달살기 프롤로그 : 게스트하우스스탭 할 곳 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