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 제주살이 & 제주도

제주한달살이#0-1 : 제주도게스트하우스 스테프 입문기 첫쨋날!

2017.4.11 - 2017.5.30 <50일 제주살이>



사장님과 함께 장을 보고~~

드디어 내가 앞으로 묵게 될 통큰게스트하우스에 도착!!


여기저기 들리다 보니,

저녁 9시? 10시? 즘에나 도착하게 되었다.




우리 게스트하우스 바로 앞이 바다인데!

밤이라 바다를 못 봐서 아쉬웠다.


내가 아쉬워 하니까 

스탭 언니오빠들 말로는 ㅋㅋㅋ

여기서 일주일만 지내게 되면

"저놈의 바다!!! 지겨운 바다!!"

이렇게 될거라며.... 아쉬워하지 말라고 하더라 ㅋㅋㅋ




제스코에서 장봐온 고기를 저녁으로 먹는다.


이 때 정말 배고팠는데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ㅜㅜ


나중에 알고 보니,

제스코에서 사는 고기가 정말 맛있는거더라 ㅋㅋㅋㅋㅋ

굳이 배가 안고플 때 먹어도 맛있었다ㅋㅋ


사실은 그냥 여기서 먹는 모든 음식들이 맛있었다.

사장님 요리 짱짱!!!




내가 정말 좋아한 제주막걸리!!

꼭 살때 분홍라벨이 있는걸로 사야한다는 ㅎㅎ

원산지가 다르다고 한다.




이거는 6개월이 지난 지금도...... 

비오는날에 생각나는....

사장님표 홍합탕!!!!!


정말정말정말 맛있다.

제주홍합이 좋은건지,

나 원래 홍합 잘 안먹는데

하나도 안비리고

국물이 홍합만 넣고 끓이는데도 정말 진하고 시원하다ㅜㅜ

먹어본 사람만 아는 홍합탕.




그리고 역시 제주에 왔으면 올래가 빠질 수 없지!


제주도에 온지 첫날인데,

벌써 술판이다 ㅋㅋㅋㅋㅋ 헤헤

내가 원하던 삶이야!!! 행복해!


놀고 먹는 것을 좋아하는 나에겐

정말 최적의 장소였다.


생맥주 기계가 있는게 너무 좋았다.....

술과 안주를 마음 껏 먹을 수 있다니.

저 홍합탕을 앞으로 두달은 먹을 수있다니 행복해!


(이 때 까지만 해도 난 한달살기를 하러 온거였는데

결국 50일을 살다가 갔다. 그마저도 6개월 살고 싶은거

욕구를 참고 육지행.... ㅜㅜ )


물론 이에대한 책임으로 근무날에는

청소도 깨끗이 하고,

열심히 근무를 해야하지만


사장님도 정말 좋으시고

스탭 언니오빠들도 진짜 가족같다.

(내가 막내였다 ㅎ.ㅎ)


앞으로의 제주살이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이제부터 시작이랍니다.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