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 제주살이 & 제주도

제주 한달살이#0 : 제주도의 코스트코 "제스코식품관" 장보기

2017.4.11 - 2017.5.30 <50일 제주살이>



드디어 제주도에 왔습니다.


2017/09/21 - 제주 한달살기 프롤로그 : 게스트하우스스탭 할 곳 정하기.


요렇게 프롤로그 글을 올린지 한달만에

제주도에 제주살이 하러 왔네요!!!




비행기에서 내려다 본 제주도랍니다.


공항에 도착하니

우리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공항에 픽업하러 오셨어요!

스탭을 픽업하러 오는 게스트하우스는 우리밖에 없을거예요!!! 하하하


그렇게 저는.......

도착하자 마자 사장님과 함께 장보러

제주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제스코식품관"에 가게 됩니다.




제스코식품관



사장님이 하시는 말씀이

여기가 제주도의 코스트코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농담으로 받아드였는데,


정말 이름이 제스코인걸 보고 빵터졌어요 ㅋㅋ


사실 저는 수도권에 살지만

코스트코를 한번도 안가봐서 잘 모르지만,

정말 여기는 식품관이여서 그런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입구 부터가 대량식품들을 팔 것 같은 분위기...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엄청나게 넓어요.





이렇게 대부분 업소용으로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음식에 관심이 아예 없는터라...

여기를 둘러보면서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인데,


음식점들의 비밀들이 다 밝혀지더라구요.

웬만한 기성품들을 여기서 다 살수 있는....


음식점에서 파는 웬만한 것들을 여기서 다 판매하고 있어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여기서는 30개에 3500원밖에 안하는데,

어느 음식점에서는 그거를 하나에 3000원으로 판매하니.....ㅎㅎ


저는 장보기를 마치고,

이제 제가 생활하게 될 게스트하우스에 갑니다!!!

두근두근!


(다음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