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상수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추천 : 제주스러웠던 "블뤼테"


상수 분위기 좋은 카페추천 : 제주스러웠던 "블뤼테"




이번에 상수에 있는 "블뤼테"라는 곳을 다녀왔다.

도심속에서 뭔가 자연적인 느낌을 줬던 블뤼테.


 



여기가 매우 훌륭한게 주차가 된다!

블뤼테 방문차량은 무료이고,

블뤼테 방문차량이 아닌 분은 10분당 6500원.

사실 이건 뭐 그냥 블뤼테에 방문하라는 뜻과 같은 주차비다ㅋㅋㅋㅋ





월요일은 오전10시 - 오후6시 까지 영업하고 있다.

화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10시 - 오후10시 영업!


월요일이 일찍 문을 닫으니,

영업시간을 잘 보고 가야할 듯 하다.




입구부터 벌써 초록초록하다!

블뤼테에는 맛있는 디저트케익들도 판매하고 있다.




이거지 이거야! 

제주도에서 50일동안 살았었던 나는,

아직도 제주도의 감성을 떠올리곤 하는데

이 곳이 그 감성을 대체해주었던 것 같다.

참 제주스러웠다. 




꽃과 식물이 함께 공존하는 이 곳, 플뤼테.






난 이렇게 초록초록한 분위기가 참 좋더라.

도심속에서 마음이 조금 트이는 느낌이랄까.






블뤼테는 야외테라스도 있다.

그러나 지금은 너무 추워서 봄여름에나 사용 가능할듯..!




외관도 무슨 시골에 온 느낌이 든다. ㅋㅋㅋ

근데 아이러니한건 저기 뒤에 보이는 홍익대학교. ㅋㅋㅋ






이렇게 참 많은 꽃들도 볼 수 있다.




이렇게 외관과 내관이 이쁜덕에 대관도 해주는 듯 했다.






디저트와 커피메뉴판.

역시 가게의 분위기가 좋은만큼 가격음 조금 비싸다.





블뤼테는 티가 유명하더라.

티가 되게 인스타전용처럼 나오기 때문ㅋㅋㅋㅋㅋ







나는 "런던포그"를 시켰다. 

밀크티라는데..... 처음 느껴보는 맛이었다...

이게 무슨 맛 이지....?

박하맛 나는 음료......? ㅎㅎㅎㅎㅎ

굳이 추천하고 싶지않다...

그냥 이 곳은 티가 유명한 곳이니 티를 먹도록..!




어느덧 해가 지고~




밖에 별관이 하나 더 있는데,

이 곳에서 드라마촬영을 했다고 한다. 

참 아기자기하고 이뻤던 곳.

분위기가 참 좋아서 이 곳은 한번 더 오고 싶은 곳이다.




상수 / 홍대 다른 포스팅 보기 


2017/12/10 - 상수홍대 이색맛집 : 민혁이네 외국포차 새우벌집퐁듀!!


2017/11/25 - 홍대맛집추천 : 꼬막의 추억 리얼후기, "접대"와 비교해보기


2017/10/09 - <홍대 이색카페> 미어캣프렌즈/ 라쿤 캥거루 미어캣 등 온갖 동물들이 다 있는 곳!!


2017/10/09 - 홍대맛집 : 홍대에서 맛있는 닭발 훈남닭발!


2017/10/08 - 부암동데이트: 야경이 멋진 산모퉁이카페


2017/10/05 - 홍대데이트: 고양이카페 고양이 다락방


2017/10/04 - 알록달록 프로방스 마을 데이트! 프로방스베이커리


2017/09/21 - 파주 이색데이트 : 헤이리마을 아프리카박물관(아프리칸 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