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인천부평이자카야 맛집 : 경성주막1929


인천부평 이자카야 맛집 : 경성주막1929 




정말 추웠던날... 

덜덜 떨면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눈 앞에 보였던 "경성주막1929"에 들어왔어요. ㅋㅋㅋ

이자카야면 기본은 하겠지 싶어서!



생각보다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에 놀랐습니다. 

닭껍질꼬치가 먹고싶었는데ㅜㅜ 

이날은 닭껍질꼬치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화끈하게 모듬꼬치를 시켜버렸어요.







우리가 시켰던 메뉴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았던 모듬꼬치.

다양하게 종류별로 꼬치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이 곳의 음식은 다 맛있는데

단점이 있다면 가성비가 너무 안좋다는 거예요.

우리가 가성비 안좋은것만 시킨 것 일수도 있지만 ㅜㅜ

둘이서 간장계란밥, 연어찹스테이크, 게살크림고로케를 다 먹었는데도

진짜 양이 너무 작게나와서 마지막으로 모듬꼬치까지 시킨거였거든요 ㅎㅎ...

다행히 모듬꼬치는 가성비가 참 좋게 양이 꽤 많았어요.

진작에 그냥 이거 하나 시킬걸 ㅜㅜ 




이게 바로 게살크림고로케! 

저는 먹다보니 조금 느끼했지만, 

크림안에 게살이 갈려있어서 먹을 때 마다 게살맛이 나서 참 좋았어요.

완전 맥주안주로 안성맞춤!!!

 



양은 조오금 적은 듯 했지만

진짜 짱맛이었던 간장계란밥!!!!

정말 추천합니다. 꼭 먹어보길 ㅎㅎㅎ 

거의 흡입하다 싶이 먹은 듯 싶어요




자몽사와를 시켰습니다.

근데 정말 알콜맛이 너무 안나고 

자몽에이드 같았어요. ㅜㅜ 

아주아주 술을 못 먹는 사람이 좋아할 듯 싶은 사와!


우리처럼 배를 채우기 위해 가는 사람이라면

양이 조금 적어 메뉴를 많이 시켜야 할 듯 싶은 곳.

그러나 간단히 술한잔 하러 들어간다면 참 좋을 곳입니다.

왜냐면 다 맛있기 때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