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계정복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 반자유 반패키지여행#3-1: 수많은 계단과 폭포속의 레프팅!! 꿀잼!

발리 2017.1.15 ~ 2017.1.19 <4박6일 일정 > 


아침에 일찍 일어나자 마자 레프팅을 타러왔다.

발리는 1월이 우기라서, 우리가 갔을 때 

새벽에 참 비가 많이 왔었는데

그 덕에 더 재밌었던 레프팅이었다!


사람들이 발리를 가면 모두 레프팅을 추천하던데,

타고나니 왜 그렇게 레프팅을 추천하는지 이해할 수 있었디.


참, 타기 전에 방수팩을 5000원에 어떤 아주머니가 파시더라.

우리는 어차피 방수팩이 필요했어서 쿨하게 샀는데,

만약 방수팩을 안산 사람들은 여기서 사길 추천함!!!


한국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쓰일 곳이 매우 많았더 발리였으니까.





발리 레프팅 (Ayung River Rafting Bali)


주소 : Jalan Raya Ubud,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홈페이지 : baliraftingtours.com





정말 수~~많은 계단을 내려가서 겨우 도착한 이 곳이다.

제목에 내가 괜히 수 많은 계단이라고 쓴게 아니다...

정말 많다... 운동부족인 우리는 이미 레프팅 타기 전에 지침ㅋㅋㅋ


물색이 참 똥물처럼 나왔지만,

더럽진 않고 진흙?물이라고 보면 된다.


우리는 방수팩에 핸드폰을 넣어서 가지고 탔기 때문에

사진촬영이 가능했다.




진짜 폭포 물줄기가 장난이 아니다 ㅋㅋㅋ

어제 비가 왔어서 그런지 더 쎈 것 같았다.


일부러 저 폭포 안으로 보트를 집어넣으신다 ㅋㅋㅋ

이런게 레프팅의 묘미지!!!

한국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엄청난 스릴들을 경험할 수 있다.





엄청난 물줄기의 폭포!!!


우리는 맨 처음칸을 탔는데.

걱정과 달리 처음칸이 앞의 풍경을 훤히 볼 수 있어서

더욱 더 좋았던 것 같다.


그러나 레프팅을 더 스릴 넘치게 타고 싶다면

맨 뒷자리를 추천한다!

더욱 더 많이 흔들리고 물이 튀기 때문이지 ㅋㅋㅋ





이렇게 잠깐 5분정도 쉬는 시간도 갖는다.

이 쉬는 공간에는 음료수나 맥주를 팔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 때 빈땅맥주를 사먹었다!!

역시 맥주없인 못 살아~~~


(훗카이도 여행기를 본 사람이라면 

내가 맥주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겠지...ㅎㅎ)


이렇게 숲속 한 가운데에서 홀딱 젖은채

정말 맑은 공기를 마시며 맥주를 먹으니

더욱 더 맛있게 느껴진 빈땅맥주다.


참고로 맥주를 싫어하는 내 친구도

레몬빈땅맥주는 음료수 같다며 잘 먹더라!


참... 우리는 이렇게 중간에 뭘 사먹을줄 모르고,

돈을 한푼 안가지고 와서 가이드한테 빌렸다....ㅎㅎㅎ

그리고 레프팅 끝나자마자 바로 돈을 돌려드렸다.

그러니 레프팅하러 갈 때 약간의 돈을 들고가길 추천한다.





정말 숲 속 한복판에서 이루어지는 레프팅이다.

아마 한국에는 이렇게까지는 없을 듯 싶었다.


나는 어느정도까지 젖을지 몰라서

혹시나 모르니 레쉬가드를 입고 갔는데.......

와 정말 레쉬가드 안입었으면 후회할 뻔 했다 ㅋㅋ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주 홀~~딱 젖는다.


약30분동안 진행된 레프팅.

재미와 스릴도 스릴이지만,

공기가 정말 좋아서 드넓은 자연을 보며 

참 많이 힐링이 되던 순간이었다.


가이드 말에 의하면 레프팅이 너무 재밌어서 

발리에 있는동안 두세번씩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했다.

그말이 정말 이해가 갈 정도로 재미있고

우리도 또 하고 싶었으나........


정말.....수 많은 계단을 오르고 내려가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한번 더 하는건 포기했다..ㅎㅎㅎㅎ

거의 등산하는 수준의 계단이 펼쳐진다.

내 친구는 크록스 센달 신고 갔다가 

계단이 너무 미끄러워서 넘어졌으니... 다들 조심하시길.


그리고 계단 때문에 그 다음날 다리가 후들거리더라 ㅋㅋㅋㅋ

우리가 운동부족이여서 그럴 수도 있으나.....

계단은 각오하시고 가시길 바란다 허허



다음 일정은 몽키포레스트!! 

귀여운 원숭이들이 아주 많았던 원숭이숲이다.




2017/11/07 - 인도네시아 발리#2-5 : 늦은 밤, 택시타고 호텔에서 스미냑스퀘어에 가기! 택시타는 팁 설명!


2017/11/06 - 인도네시아 발리여행#2-4 : 울루와뚜 절벽사원 근처 양양비치


2017/11/04 - 인도네시아 발리#2-3: 원숭이와 울루와뚜 절벽사원, 울루와뚜 관광 주의사항


2017/11/03 - 인도네시아 발리여행#2-2 : 엄청나게 컸던 힌두신동상, 가루다공원에 가다.


2017/10/05 - 발리여행: <2-1일차> 발리 시내투어. 보트를 타고 거북이섬으로 가자!


2017/09/20 - 발리호텔 / 라마다 엔코어(라마다앙코르) / 택시요금 / 호텔보증금


2017/09/18 - 발리여행: <#1 프롤로그> 추운 겨울날 따듯한 나라로!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