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계정복 ]/▷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여행#2-2 : 엄청나게 컸던 힌두신동상, 가루다공원에 가다.

2017.1.15 ~ 2017.1.19   4박6일 일정 


1일차 : 공항 -> 라마다엔코어(라마다앙코르)호텔

2일차 : 거북이섬 -> 중식 ->  가루다공원 -> 울루와뚜 절벽사원 -> 양양비치 -> 스미냑스퀘어

3일차 : 레프팅 -> 원숭이 숲(몽키 포레스트) -> 우붓 재래시장 -> 짐바란 시푸드

4일차 : 데이쿠르즈 -> 르기앙스트릿 -> 밤부 씨푸드

5일차 :  BALI ZOO ->  꾸따 비치 -> 공항


전에 포스팅을 봤다 싶이,

거북이섬을 둘러보고 중식을 먹었었다.


그리고 도착한 가루다공원.


전에 일정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기를!


▼발리 거북이섬, 차이나레스토랑 후기 보기

2017/10/05 - 발리여행: <2-1일차> 발리 시내투어. 보트를 타고 거북이섬으로 가자!





가루다공원 (Garuda Wisnu Kencana Cultural Park)


주소 : Jl. Raya Uluwatu, Ungasan,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4 인도네시아


gwkbali.com


영업시간 : 오전8시 - 오후10시




가루다 공원에 들어가려면, 또 저러한 천을 둘러야한다.


저런 이유가 관습? 종교적이유? 였지만...

그냥 나는 천의 색깔이 참 이쁘고 저걸 두른 내 모습이 

뭔가 발리에 있음을 입증해주고 있는 것 같아서 마냥 기분이 좋아했다.ㅋㅋ




공원에 입장하자 마자,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종교인 

힌두교의 신의 동상이 보인다.

신의 이름은 '비쉬누'라고 한다.


저 동상은 완성된 상태가 아니고,

아직도 제작중이라고 한다.


동상의 크기가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얼굴과 몸통만 이 곳에 배치해 놓고,

독수리를 타고 있는 하체부분은 

다른 곳에서 만드는 중이라고 한다.




이 공원의 이름인 "가루다"의 뜻은 

"독수리"라는 뜻이라고 하는데,


이 동상이 바로 가루다라고 하는 인도네시아의 전설적인 동물이다.


아마 인도네시아 여행을 했던 사람들은 "가루다항공"을 많이 들어봤을 것 이다.

그 가루다의 뜻이 바로 인도네시아의 전설적인 동물인

독수리를 뜻하고 있는 것 이다.





참 어마어마하게 큰 가루다의 동상.

참고로 이 가루다의 부분은 아까 위에서 봤던 힌두교의 신이 

독수리 위에 탈 부분을 만든 것 이다.


이렇게 일부분 일부분으로 봐도 참 큰 동상들인데,

저 동상들이 모두 합쳐진다니... 참 어마어마하게 클 듯 싶다.


 


위 사진의 오른쪽 부분에 공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렇게 부분부분 제작한 동상들의 완성본을

바로 저 곳에 배치시킨다고 한다!

10개월이나 지난 지금, 얼마나 공사가 진행됐는지 모르겠네 ㅎㅎ


가이드님도 언제즘 완성될지 자신도 모른다고 하셨지만...ㅋㅋㅋ

만약 완공 된다면 이 동상을 보러 다시 발리에 오고 싶다!

이것들이 모두 합쳐지면 얼마나 크고 멋질지 궁금하다!


 


가루다의 부리 밑에서 사진을 찍는다!




동상 뒤로 보이는 공원의 절경이다.

캬... 초록초록하고 탁 트인게 참 멋졌다.





내려가서도 사진을 찍는다!! ㅋㅋㅋ

여행은 사진밖에 남는게 없으니!




우리 둘만을 위해 가이드를 해주셨던 가이드님!


앞서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이 여행은 반은 패키지 반은 자유여행이었다.

근데 여행 신청을 우리 둘 밖에 안해서.......

완전 우리 둘만 다녔던 황제여행이었음을 언급했었다!


혹시나 여행 예약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길!



▼여행 예약정보 및 가격 보기

2017/09/18 - 발리여행: <#1 프롤로그> 추운 겨울날 따듯한 나라로!




그래서 가이드님은 우리의 전문 사진기사가 되셨고....하하하

어쩌다 보니 사진을 찍는 내 핸드폰은 

항상 가이드님께 맡기고 다녔었다 ㅋㅋㅋㅋ


근데 한국와서 핸드폰을 확인해보니,

가이드님이 내 핸드폰에 셀카를 남기고 가셨던!!ㅋㅋ

나중에 발리 올일 있으면 자신의 번호로 연락달라고 하셨던...

정말 정이 많이 들었던 가이드님이었다.ㅎㅎ




지금은 여행가서 셀카찍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때는 셀카를 참 좋아했나보다.

약10개월 전인데... 지금보다 이때가 내얼굴이 훨 낫구나...

10개월만에 흑흑..




공원을 거쳐 밑으로 내려오면

가루다를 타고 있는 힌두신의 동상을 볼 수 있다.




아마 위에서 봤던 어마어마하게 컸던 동상들이

모두 합쳐진다면 이 모습이 아닐까 싶다!


헉...그럼 우리가 본 동상은 거의 8분의1도 안본거잖아?

저 힌두신의 작은 얼굴하나가 

저렇게나 어마어마하게 큰 동상이었는데....

완성된 동상의 모습이 더욱 더 궁금해진다!


가루다공원은 아직 공사중이었던게 많이 아쉬웠다.

아니, 사실 이번 발리여행을 하면서 느꼈던 것은

발리는 공사하는 곳이 참 많았다였다.

우리나라 인식에는 좋을지 몰라도, 

직접 가보니 아직 개발국가였던...... 



이제 가루다공원의 일정을 마치고,

울루와뚜 절벽사원으로 출발!




▼발리 여행 이전 글 보기


2017/09/18 - 발리여행: <#1 프롤로그> 추운 겨울날 따듯한 나라로!

2017/09/20 - 발리호텔 / 라마다 엔코어(라마다앙코르) / 택시요금 / 호텔보증금

2017/10/05 - 발리여행: <2-1일차> 발리 시내투어. 보트를 타고 거북이섬으로 가자!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