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계정복 ]/▷ 일본-홋카이도 170912

여자혼자 홋카이도#5-1 :치즈케이크가 유명한 르타오, 르타오카페 전망대 이용하기

2017.09.12 - 2017.09.16 북해도 4박5일



오늘에서야 제대로 보는, 오타루의 낮.

오늘은 한국을 가는 마지막 날이다.


오후5시 비행기라,

오후1시까지 오타루의 마을을 제대로 둘러보며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오늘이 마지막날인데.......

가는날에 이렇게 날씨가 좋아지다니...

가기싫게 말이야. 




그래도 홋카이도 날씨가 5일내내

정말 안좋을거라고 어플에 나와있었는데,

다행히 이틀정도는 이렇게 맑은 날을 봐서 좋다...........


아 가기싫어 한국!


오타루에 왔으면, 르타오 제과점을 꼭 가야한다.

치즈케이크가 그렇게나 맛있다고 하기 때문이지.









르타오 (小樽洋菓子舗ルタオ本店)


주소 : 7-16 Sakaimachi, Otaru, Hokkaido Prefecture 047-0027 일본


영업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홈페이지 : letao.jp



마치 성당같이 생긴 건물이

바로 르타오의 건물이다.


카페의 건물이 저렇게나 멋져도 되는건가?ㅎㅎ


그리고 르타오에 가면 참 좋은 이유가

르타오 3층에 오타루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기 때문이다!

저 사진속 건물의 맨 꼭대기 굴뚝같이 생긴 곳이 전망대다.


오타루는 건물들이 워낙 낮기 때문에

내가 전에 포스팅에 올렸던 

"텐구야마로프웨이" 까지 가지 않는이상

전망대를 볼 수가 없다.


그래서 시내안에 있는 전망대는

여기가 유일무이 했던 것 같다.




외부만큼이나 내부도 참 고급스럽게 꾸며져있다.




아침 일찍 와서 그런지, 비교적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보다싶이 이 곳은 치즈케이크 말고도  

정말 여러종류의 케이크들을 팔고 있다.


이럴 때 혼자하는 여행이 별로 안좋다.

음식을 여러개 맛을 못 보니 말이야.....흑흑

 

다른 케익들도 참 맛있다고 하니,

여러명이서 간다면 여러가지를 맛보면 참 좋을 듯 싶었다.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하다던 르타오치즈케익!


나는 아메리카노와 케이크가 세트로 묶여있는 메뉴를 시켰다.

세금 포함하여 972엔이 나왔다.





근데 사실 나는 큰 감명을 받지 못 했다.

그냥 치즈케이크구나... 싶었던?

왜 그렇게까지 유명한건지 이해할 수 없었다.

맛없진 않았지만 엄청나게 맛있지도 않다.



이 곳의 1층은 과자들을 판매하고 있고,

2층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고,

3층은 전망대가 있다.


근데 오히려 나는 1층에서 판매되고 있는

치즈과자가 더 감명 깊었던 것 같다.


확실히 치즈를 잘 만드는 곳임은 분명했다.

다른 과자들과 달리 정말 뒷맛이 깔끔했기 때문이지.




그래서 이 과자를 사왔다!

사진이 없어서 방금 집에서 찍은 사진ㅋㅋ


1층에서 과자 시식을 정말 많이 하고있다.

어떨결에 시식한 과자에 반해서....

정말 깔끔한 치즈크림의 맛에 반해서 사온 과자!


이 과자는 10개입인데,

세금포함 무려 864엔이었다.......

 그러나 그 가격대가 이해가는 맛이다.

이 과자를 꼭 한번 시식해보라고 권하고 싶다 ㅎㅎ





이제 3층 전망대로 올라가기로 한다.


많은 사람들이 3층에 전망대가 있는 것을 모르는 듯 싶었다.


그래서 1층과 2층에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3층에는 오로직 나 혼자였다.




한눈에 다 보이는 오타루마을.


건물이 낮아서 오타루의 마을이

더욱 더 매력있게 느껴졌던 것 같다.




여러방면에서 오타루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참 날씨가 좋아서 심지어 덥기까지 했던 오타루.




여기서 더 멍때리며 바다를 바라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기 때문에

여유를 부릴 새가 없었다ㅜㅜ 


이제 내가 꼭 가고 싶었던

"오타루오르골당"에 가기로 한다!


그건 다음 포스팅으로...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