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계정복 ]/▷ 일본-홋카이도 170912

여자혼자 훗카이도#5-3 : 오타루 키타카로 / 롯카테이(육화정) / 녹차전문점 사와와

2017.09.12 - 2017.09.16 북해도 4박5일




날씨가 정말 예술이었던 오타루의 낮!

뉴스에서 일본에 엄청 큰 태풍이 온다고 해서

다들 카톡으로 오늘 나 한국 갈 수 있는거냐며, 

걱정을 많이 해줬는데ㅋㅋㅋ


웬일, 내가 홋카이도에 있던 날들 중에서 오늘이 가장 날이 맑다!



바로 전에 르타오에서 치즈케익을 먹고 나오니,

몇걸음 가지 않아서 "키타카로"라는 과자전문점이 나온다.



르타오의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길!


▼르타오 치즈케익 후기보기

2017/10/30 - 여자혼자 홋카이도#5-1 :치즈케이크가 유명한 르타오, 르타오카페 전망대 이용하기






키타카로 (Kitakaro Otaru Main Shop / 北菓楼小樽本館)


주소 : 일본 〒047-0027 Hokkaidō, Otaru-shi, 堺町Sakaimachi, 7−7−22


홈페이지 : kitakaro.com


영업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요 건물이 키타카로 제과점.

왜 건물사진만 찍고 제과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는진 모르겠지만....

아마도 딱히 찍고 싶었던 제과가 없었나보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이 곳에서 가장 유명한건 위 사진에 있는

"바움쿠헨" 이라는 빵이다.

굳이 살게 없을지라도 한번 들려보면 참 좋은게,

정말 시식이 아주~ 많다.

하나씩만 시식 했는데도 배부를 지경이었으니.....


바움쿠헨의 종류가 이렇게나 많은지 나도 처음 알게 되었다.

그러나 하나씩 시식해본 결과 

내 스타일인게 없어서 바로 옆에 붙어있는 롯카테이로 갔다.






롯카테이 (六花亭 小樽運河店)


주소 : 일본 〒047-0027 Hokkaido Prefecture, Otaru, Sakaimachi, 7−22


홈페이지 : rokkatei.co.jp


영업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키타카로는 빵을 위주로 판다면,

여기는 앞에 그림과 같은 샌드 위주를 팔고 있다.

여기도 꽤나 많은 시식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 곳의 내부사진도 찍지 않았네......ㅎㅎ

내 기억에는 안에 사람들이 너무 바글바글 해서,

차마 카메라를 못 들이밀어서 사진이 없는 듯 싶다ㅜㅜ


이 곳에서도 딱히 엄청 꽂히는게 없어서 

아무것도 사지 않았다.



아! 롯카테이에서 녹차아이스크림을 가게에서 팔고 있길래,

하나 사서 먹었다! 가격은 380엔.

일본에 왔으니 녹차는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그러나......그것은 나의 아주 크나큰 실수였었다.

녹차가 별로 진하지가 않고, 

맛도 그냥 그저그래서 실망하며 길을 걷고 있는데 

눈앞에 완전 제대로된 녹차전문점이 나오는게 아니겠는가?!!!





사와와 (녹차전문점)


위치 : 구글지도에 나오지 않음 ㅜㅜ


영업시간 : 오전9시30분 - 오후5시30분




정말 누가봐도 녹차전문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건물!!!

이럴수가........ 이런곳이 있는줄 알았더라면,

녹차덕후인 나는 여기부터 들렸을텐데 ㅜㅜ




녹차바움쿠헨부터 녹차과자 녹차분말 등등

정말 다양한 녹차의 종류들을 팔고있다!!!



녹차모찌도 있고, 녹차푸딩도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녹차아이스크림도 있고.......ㅜㅜ


여기서 정말 이것저것 다 사서 먹고 싶었는데

이미 앞서서 시식을 너무 많이한 상태에,

심지어 아이스크림까지 먹은 나의 배는 음식을 조금이라도 더 먹었다가는

터져버릴 것 같아서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 


나는 이 녹차전문점을 다시 가야하기 때문에

내년에 오타루를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ㅋㅋㅋㅋ


구글지도에는 나오지 않지만,

저 제과거리를 쭉 따라 내려가다 보면 

그냥 보기 싫어도 보게된다.ㅋㅋ  


이제 제과탐방을 끝내고, 

이 빵빵한 배를 댓고 또 점심을 먹으러 간다.

(또먹어...?!!!)


카이센동을 먹으러 사와사키수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