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가을에 가기 좋은 홍대 루프탑 :1987 루프탑라운지

1987 루프탑라운지 





요즘 같은 가을에 가기 딱 좋은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홍대에 있는 "1987 루프탑라운지" 입니다.



상상마당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높은 빌딩에 있어서 간판이 잘 안보이니

지도를 잘 살피시며 가야합니다ㅜㅜ




루프탑 뿐만이 아니라,

실내에도 분위기가 참 좋아요!




루프탑을 향해 올라가는 중!



아주 감성적으로 있어서

낮에 와도 괜찮았어요.





이가 아팠던 저는 에이드를...

같이 간 언니는 제가 추천한 블루문을 먹었지요.


낮에는 공사중인 건물들 밖에 안보여서

사실 뷰가 별로예요..



이제 해가 지고 밤이 됩니다!!

밤의 분위기는 훨씬 더 좋아요.








낮이랑 확 다른 분위기죠?


저 아파트가 밤에 이렇게 이쁘게 보일줄이야...ㅎㅎㅎ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적당히 어수선 하면서 

너무 시끄럽지도 않구요 ㅎㅎ





어느새 다 먹어버린 에이드와 함께

가을공기를 느끼고 있었어요.


저~쪽에 멀리 국회의사당도 보이더라구요.

낮에는 온통 공사판이었는데,

밤이되니 이렇게 변하다니...ㅎㅎ




이건 1987 메뉴판입니다!

샐러드와 파스타, 피자도 있구요.


루프탑이라서 가격대는 좀 비싸더라구요.




홍대에서 루프탑 찾으시는 분들은

1987 루프탑라운지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