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인천데이트: VR방탈출, 부평 VR MAX



저번에 홍대에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간 VR카페를 못 갔었어요.


아쉬움에 저희 집 근처인 부평에는 VR카페가 없나 찾아봤더니!
VR MAX 체험관이 있네용ㅋㅋ

그래서 궁금함에 얼른 갔다온 VR MAX 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보니, 카페도 함께 합니다^^
엄청나게 넓었던 카페였어요.

카페 안의 문을 열면 VR기계들이 있어요.
기구는 4종류가 있고,
총 두개씩 배치되어 있어요.


* 이 때가 약 9개월 전 인데, 그 때 기준으로 
가격은 20,000원이  기본이예요.
카드에 20,000을 충전하고
기구들을 체험할 때마다 충전한 카드를 긁는 개념.

돈이 남았을 경우 환불은 안되고,
포인트로 전환되는 것 같아요.

방탈출은 30분에 8000원
그 외에는 3000원





하. 저거 한번 하고 나니까 
멀미나서 죽는줄 알았답니다..........


또 저런 기계들을 지나면
여러개의 방들이 있는데,

VR을 쓰고 30분동안 여러개들의 프로그램들을 할 수 있어요.
공룡 보는 VR, 보드게임 VR, 방탈출
이렇게 있었던듯...

그 중에서 방탈출이 가장 낫답니다 허허허

방탈출하는 중....... 



이건 공룡탐험 하는 VR




방탈출 VR이 가장 재밌었고,
30분이 훅 가더라구요.

그외 나머지 VR게임들은 뭐랄까......
기대했던 만큼 재밌거나 실감나지 않았어요.
(오사카 유니버셜에서 해리포터를 경험하고 와서 쓸데없이 기대치만 높았던 ㅋㅋㅋ)

그리고 너무 화면이 훅 가까이 있어서
방탈출을 제외한 다른 게임들을 했을땐 정말 멀미가 나더라구요...

정말 눈 빠지고 토할뻔 ㅜㅜ 

다음에 또 온다면, 방탈출 VR만 두번 할라구용
마지막탄을 못깼던게 한이 되었어요........

그래도 사람도 별로 없었고,
한번즘은 데이트로 경험해볼만 했던 것 같아요.


*현재 VR MAX가 새로운 형태인 "엔터파크"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최근에 갔다 온 엔터파크 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