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 애드센스

스냅북으로 7일만에 구글애드센스 승인받은 후기!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승인받기



약 한달반전,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었다.

애드센스 승인 받는게 거의 애드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정말 어렵다고 소문이 나있는데,

나는 불과 7일만에 스냅북 승인을 받았다!


처음에는 스냅북을 모르고 1000자 이상씩 쓴 애드센스 승인받기 위한 포스팅을

억지로 꾸역꾸역 썼었다.

우선 내가 원하는 내용의 포스팅이 아닌, 단순히 승인받기 위해 조회수도 별로 없는

포스팅을 써야한다는 것에 자괴감이 들었고, 무엇보다 시간이 아까웠다.

약 35개정도 썼을 때 승인신청을 했었는데, 3시간만에 거절메일을 받았다.

그 후로 6개정도 더 쓰고 승인신청을 했는데,

약 한달반전에 승인신청 했던 계정은 아직도 무한승인 대기중이시다^^....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스냅북을 시작!



http://snbook.me/


이게 바로 스냅북의 주소!


스냅북이란, 남이 포스팅 한것을 스크랩해서 모아놓는 기능을 하는 사이트다.

근데 구글애드센스가 남이한 포스팅을 스크랩한 것을 

당사자가 포스팅한줄 알고 광고승락을 해준다는 것 이다.

물론 승인신청 계정은 스냅북으로 해서 받고,

승인이 나면 애드센스에 티스토리계정을 추가시키면 된다.





스냅북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고,

이렇게 전체스냅을 누르면 다른사람들의 스냅들이 나온다!

여기서 구글이 좋아할만한 정보성 포스팅의 URL을 복사해서,

 

 


저 가운데 버튼을 눌러, 스냅에 URL을 붙여넣기 하면 됨!

엄청나게 간단하다!





이 스냅북은 내가 실제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데 성공한 계정이다!

84개의 글을 스냅했고, 일주일만에 승인 받았다.


처음에는 50개글만 스냅했으나, 7일동안 기다리면서

34개의 글을 더 스냅했다.


한달 반 전에도 스냅북이 막혔다는 말들이 참 많았는데,

그래도 승인이 되더라!


http://sjytoto.snbook.me



위의 주소는 내 스냅북의 주소이다.

나는 저러한 글들을 스냅해서 승인 받았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