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계정복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여행<5-1> : 발리에서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는 BALI ZOO 동물원

발리  4박6일

2017.1.15 ~ 2017.1.19


1일차 : 공항 -> 라마다엔코어(라마다앙코르)호텔  

2일차 : 거북이섬 -> 중식 ->  가우디공원 -> 울루와뚜 절벽사원 -> 양양비치 -> 스미냑스퀘어  

3일차 : 레프팅 -> 원숭이 숲(몽키 포레스트) -> 우붓 재래시장 -> 짐바란 시푸드  

4일차 : 데이쿠르즈 -> 르기앙스트릿 -> 밤부 씨푸드  

5일차 :  BALI ZOO ->  꾸따 비치 -> 공항


발리여행<5-1> : 발리에서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는 BALI ZOO 동물원


주소 : Jl. Bona, Singapadu,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82 인도네시아

영업시간 : 오전9시 - 오후9시


오늘은 발리의 동물원 투어를 하는날!




들어가자 마자 우리를 맞이해주는 

특이한 새들 ㅋㅋㅋ




악어는 왜 저렇게 입을 떡하니 

벌리고 있는걸까?... 

ㅋㅋㅋ 저러고 계속 있는게 참 웃겼다.




와 이렇게 큰 오랑우탄은 처음 보는데..

저~ 멀리서 우리를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었다.




그리고 다양한 원숭이들도 만날 수 있었다!

손을 내밀면 저렇게 손을 잡아주기도 한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이

이 뒤에 다른 원숭이들도 참 많았는데,

그 원숭이들한테도 악수 하려고 손을 내밀었다가..

확 할퀴어버리는 사건이 발생함 흑흑...


조심하시길..!




ㅋㅋㅋㅋ정말 정신없이 저러고 날라다니고 있는 원숭이

발리주의 동물원은 원숭이들이 참 많아서,

원숭이들 보느라 시간 가는줄 몰랐었다.



우리의 점심밥..!

발리 음식에는 저 새우과자?가 빠지질 않는다.ㅋㅋ


동물원 풍경을 바라보며, 밥을 먹는데

웬 이층버스 관광용 차량이 자꾸 지나다니는거였다.


그래서 가이드한테 저거 뭐예요? 물었더니,

코끼리를 보러 가는 동물원 차라고 한다!


코끼리를 보려면 2층차량을 타고 가면 된다고 한다!

심자어 가격도 무료!!

(우리 어머니는... 며칠 뒤에 똑같이 이 동물원을 갔었는데, 

저 차를 타야지만 코끼리를 보는지 몰랐어서 

코끼리 마을을 못 가셨다고 한다 ㅜㅜ )




버스를 타고 도착한 코끼리마을!!!

와 진짜 크다.....

너무 커서 옆으로 다가갈 엄두도 나지 않았다 ㅜㅜ





ㅋㅋㅋㅋ마치 마법을 부리듯이..

코끼리 코들이 막 앞뒤로 왔다리 갔다리..

내 코 앞에서 코를 벌렁벌렁 거리니까

이게 은근 무섭더라ㅜㅜ


그래서 사실 무서워서 저이상은 더 못다가가고...

저렇게 닿을 듯 말듯한 거리에서나 

코끼리를 보았다.. ㅋㅋㅋㅋ




돈을 지불하고, 코끼리를 타볼 수 있는 체험도 있다!

저는 예전에 태국 갔었을 때 다 해봤기 때문에...

그거는 패스~~하고

코끼리가 바나나 먹는 장면을 열심히 감상했다 ㅎㅎ

언제나 봐도 코끼리가 음식을 집는 모습은 정말 신기했다.


사진에 찍힌 동물 외에도

호랑이, 다양한 새들, 악어 등등 여러가지의 동물들이 있어고,

규모도 생각보다 꽤나 컸던 곳 이다.

한번즘은 가볼만한 곳 인것 같다!


내가 1년반전에 발리에 갔을때는 

아직 동물원이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여기저기 공사중이었는데,

아마 현재는 공사도 다 끝내고 

더 멋진 모습으로 바뀌어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