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계정복 ]/▷ 일본-홋카이도 170912

여자혼자 홋카이도#4-1: 노보리베츠 온천마을 "지옥계곡 시코쓰토아 국립공원"

2017.09.12 - 2017.09.16 북해도 4박5일




다행히 오늘 날씨가 좋아졌다!!!

내일이면 떠나는데....... 이제야 날씨가 좋아지다니...




비가 그친 노보리베츠는 이러하다!

전포스팅까지만 해도 계속 비가 왔었어서

온통 사진들이 칙칙했었는데, 이제야 좀 밝아졌다!




아참, 노보리베츠 안에서 푸딩을 파는데

이 푸딩 꼭 먹으라고 추천해주고 싶다!!!!!!


마을이 워낙 작아서 그냥 걷다 보면 푸딩집이 딱 나옴!

전포스팅에 올린 "온천시장" 가는 길에 있다.


홋카이도가 원래 우유가 그렇게 맛있기로 소문났는데,

그런 우유로 만든 푸딩이라 그런지 정말정말 깔끔하고 담백하고 맛있다ㅜㅜ

왜 한국에는 이런 푸딩이 없는걸까?

그리고 여기 집에서 우유도 같이 파니, 홋카이도에서 우유를 안먹어본 사람은

우유도 함께 먹어보길 바란다!!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지어다!






지옥계곡 가는 길에 있던 신사.

궁금해서 계단을 올라왔더니 정말정말 별거 없이 딱 저 풍경이다.


혹시나 지옥계곡 가는 길에 사원이 보여서

"올라갈까?" 싶은 분들은 올라가지 않는걸 추천한다. ㅎㅎ






가는 길에 이 마을을 지키고 있는 도깨비도 만났다.

날씨가 좋은 날에 보니, 반갑구나!!

비오는날에 봤을 때는 무서웠는데..... 



5분정도 더 걸었을까?

"시코쓰토야 국립공원"이 나왔다!

지옥계곡은 이 국립공원 안에 위치하고 있다.






시코쓰토야 국립공원 - 지옥계곡

주소 : 일본 〒059-0551 Hokkaidō, Noboribetsu-shi, 登別温泉町Noboribetsuonsenchō, 無番地





입장료는 무료이다.


생각보다 지옥계곡이 멀지 않았다.

온천마을에서 15분정도 걸으면 되는거리!


참고로 구글지도에는 길을 이상하게 안내해준다..

그냥 온천마을은 일자형태로 되어있으니, 

마을 위쪽으로 계속 걸어가기만 하면 금방 지옥계곡이 나온다.






오... 이름에 걸맞게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정말 지옥계곡 같았다.


사실 지옥계곡을 갈 계획은 애초에 없었다.

버스시간이 한시간 붕 떠서 푸딩을 먹을겸, 마을을 한바퀴 돌다보니

어쩌다가 지옥계곡까지 오게 되었다.


근데 어쩌다가 온 것 치고 너무 잘온 것 같았다!

때 마침 날씨도 좋아졌고. ㅎㅎ







이쪽 말고도 지옥계곡을 더 등반할 수 있으나,

나는 버스시간 때문에 더 높은 지옥계곡은 못 보았다.



딱 입구에서 10분정도만 걸은 듯 했다.







다시 지옥계곡의 입구로 와서 급히 사진을 찍는다.

버스를 놓치면 안되기 때문!!!


이 때 사진 부탁할 때 일본인분인줄 알고 

"익스큐즈미...." 이랬는데

"아, 한국분이세요? 발음이 딱 한국분이시네요!"

이러시더라ㅜㅜ 민망민망..... 


그래도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감사했다.ㅎㅎ 


 




나는 이제 오타루로 이동한다!

또 기나긴 여정이 되겠지..... 








▼이전 글 보기


2017/10/22 - 여자혼자 홋카이도#3-2 : 삿포로에서 버스타고 노보리베츠 가는 방법


2017/10/23 - 여자혼자 홋카이도#3-3 : 노보리베츠 카쇼테이하나야 료칸후기! 강추!


2017/10/24 - 여자혼자 홋카이도#3-4 : 비오는 날 노보리베츠 온천마을


2017/10/24 - 여자혼자 홋카이도#3-5 : 노보리베츠 온천시장 해산물 술집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