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계정복 ]/▷ 일본-홋카이도 170912

여자혼자 홋카이도 여행#1: 공항에서 삿포로박물관 가는 버스타기




2017.09.12 - 2017.09.16 4박5일





치토세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삿포로 맥주박물관으로 바로 가야한다!


왜냐면 맥주 박물관이 저녁8시면 문을 닫기 때문이다.

(나는 저녁5시에 비행기에서 내림)

 


치토세공항에서 맥주박물관까지 가는 직항 버스가 있다. 


버스타는 곳은 
공항1층 65번 
5시5분 공항 리무진버스
비용 1030엔





치토세 공항 -> 맥주박물관 리무진 버스시간표

http://www.chuo-bus.co.jp/highway/airport/index.cgi?ope=sap_pole&trjc=3301&trjs=12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크롬으로 번역해서 보시면 편합니다.


혹시나 다른 버스 시간도 궁금하다면

츄오버스라면 어떤 곳이든 다 나온다.


내가 가는 맥주박물관은 2시간 / 1시간 간격으로 있는 듯 하다.





치토세 공항에서 맥주박물관 직행버스 타러 가는 법



2층에 편의점이 있다.

갑자기 뜬금없이 저렇게나 크게 "편의점" 이라고 써져있는게

참 웃기기도, 당황스럽기도, 한편으론 뭔가 안심이 되기도 했다.

낯선 땅에서 우리나라 말을 보는건 언제나 안정이 된다 ㅋㅋㅋ




치토센 공항은 이렇게 3층으로 되어있다.

한글로 크게 "편의점" 이라고 써져있는 이 곳은 2층이니,

가장자리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 내려가면




이렇게 보는 것 처럼 버스정류장들을 볼 수가 있다.


신치토세공항이 참 복잡하고 사람도 많고 그렇다고 해서,

가기 전에 버스 찾는 것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굳이 걱정할 필요가 없을 만큼 쉽게 찾을 수 있다.



혹시나 못 찾는 사람들은 

1층 중앙에 안내데스크가 있으니, 거기로 가면 된다.

그럼 한국어를 아주 잘 하는 안내원이 반겨주신다 ㅎㅎㅎ



그리고 여기로 나가면 바로 버스가 있다!




내가 타는 버스는 65번 버스!

웬만히 삿포로 가는 버스들은 다 65번에 있다고 보면 된다.

저기 한글로 써져있듯이 삿포로 도시행 버스 정류장이니까!



흑흑. 비가 온다ㅜㅜ 



잉?!!

버스를 탔더니 버스 안에 화장실이 있다!!!

우리나라에는 부산가는 버스에도 없는데......

너무나 궁금해서 화장실을 봐보기로 했다 ㅋㅋㅋ




오 완전 비행기 안에 있는 화장실과 똑같았다! 



이제 1시간정도 버스를 타고 맥주박물관에 간다.!

다음 포스팅은 맥주박물관입니닷




이전 글 보기

2017/10/06 - 여자혼자 홋카이도#0 : 비행기 예매, 여행계획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