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t.

겨울철 필수템 롱패딩추천: 디스커버리 / 에잇세컨즈 / K2 / 뉴발란스 비교하기

브랜드별 롱패딩 비교해보기( 디스커버리 / 에잇세컨즈 / K2 / 뉴발란스 )



요즘 날씨가 참 추워졌습니다.

저는 추위를 정말 많이 타서 겨울에 패딩 없이는 못 지내는데요ㅎㅎ

그런 의미에서 제가 눈독드렸던 롱패딩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디스커버리 벤치파카



첫번째로는 롱패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디스커버리입니다.

디스커버리에는 세가지의 색상이 있는데요.

블랙, 그레이, 오프화이트입니다.




가격은 현대MALL이 최저가이며, 최저가 280,000원입니다.

가격도 꽤나 적절한 브랜드 같아요. 


그럼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디스커버리는 등판에 크게 디스커버리라고 써져있는게

디스커버리의 특징입니다... ㅋㅋㅋㅋ

블랙은 때가 타지 않아서 겨울철에 막입기 참 좋은 색상이죠.




특이한 색감의 그레이입니다. 

이태까지 그레이하면 칙칙해 보이고 별로 안이뻤던 느낌이었는데

디스커버리의 그레이는 뭔가 영롱한 색감이네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인 화이트입니다!

저도 이번겨울에 화이트 롱패딩을 질러볼까 고민중인데요...

롱패딩임에도 불구하고 화이트색깔은 부해보이지 않아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의 사이즈입니다. 

여자는 90 / 95 / 100 / 105

남자는 90 / 95 / 100 / 110 까지 있습니다.






소재는 나일론과 오리솜털, 오리깃털로 이루어져있네요.

충전재가 오리솜털80% 오리깃털20% 이므로

100% 오리털로 이루어져 있어서 굉장히 따듯할 것 같습니다.










너 에잇세컨즈 롱덕패딩




두번째 소개할 브랜드는 위너가 모델을 맡은 에잇세컨즈의 롱덕패딩입니다.






가격은 SSF샵이 가장 저렴합니다. 149,900원 이네요! 와우

롱패딩이 이렇게나 저렴해도 되는건가요? ㅎㅎㅎ

색상은 네이비 / 블랙 / 아이보리 / 카키 이렇게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화이트컬러!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쁘고 정말 하나 사고싶어지네요 ㅎㅎ




카키색입니다. 롱패딩에 카키색이 있는 브랜드가 별로 없는데,

에잇세컨즈는 특이하게 카키색이 있네요.




가장 무난한 블랙입니다!



사이즈는 XS 부터 XL까지 있습니다.




충전재가 솜털50% 깃털50%이네요.

역시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충전재 50%가 솜털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솜털과 깃털이 반반 섞여있어도 충분히 따듯하기 때문에

가격대가 저렴한 것을 원한다면 에잇세컨즈 브랜드도 괜찮을 것 같네요.







K2 아그네스 긴기장 다운자켓



이번에는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K2 아그네스입니다.




K2의 특징은 패딩이 자켓형식처럼 나왔다는 것 입니다.

잘 보시면 허리쪽이 날씬하게 들어가있는 것을 볼 수 있을겁니다.

패딩을 입으면 멋을 포기해야 하고 부해보이는게 단점인데

K2라인의 패딩은 덜 부해보인다는게 장점 같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꽤 쎄네요 ㅎㅎㅎ

역시 K2이네요 ㅎㅎ

가격이 꽤나 쎈 편이지만 현재 수시 재고확보중이라고 뜨네요!

수지가 입어서 그런지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충전제는 솜털80%와 깃털20%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엄청 방한용은 아닌 듯 싶고, 

가볍게 입기 좋은 패딩같습니다.





사이즈는 85부터 105까지 있습니다.

이 자켓은 여자용 이므로 여자사이즈 밖에 없답니다.








뉴발란스 NB PRO DOWN 패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뉴발란스입니다.

2017년도에 나온 따끈따끈한 신상인데요.

차승원, 헨리, 김연아가 모델을 맡고 있는 뉴발란스 프로다운입니다.





뉴발란스에는 굉장히 많은 롱패딩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프로다운이 가장 대중적이므로 프로다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RO DOWN ORIGINAL은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가격은 459,000원입니다.


그 중에서 대표적인 화이트와 블랙색상을 보여드릴게요.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주머니가 독특한게 뉴발란스의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뉴발란스 화이트가 가장 이쁜 것 같아요.

그리고 뉴발란스의 화이트패딩을 가장 많이 사람들이 구매합니다.

그러나 가격이... 지름신을 방해하게 하네요 흑..






그리고 우리가 가장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블랙패딩!





사이즈는 85부터 115까지 있으며

남자 여자 공용입니다.


소재는 거위털 솜털90% 깃털10%입니다.

뉴발란스가 비싼 이유를 충전재에서 찾았네요..!

다른 곳은 오리털인데, 뉴발란스는 거위털입니다!



브랜드별 롱패딩을 잘 살펴보시고,

따듯한 겨울나기 하셨음 좋겠습니다.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버튼은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