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서울 & 인천 & 경기

홍대데이트: 고양이카페 고양이 다락방







 
간만에 홍대데이트를 했어요.

원래는  VR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원래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무려 2시간이나 대기해야 한다는 말에
쿨하게 그 앞에 있던 고양이카페를 갔답니다.ㅎㅎ



50m

© NAVER Corp.
고양이다락방 홍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6길 21




TIP:
입장료, 음료 포함 - 1인 8000원
고양이 간식-  2000원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요망한 자세로
우리를 반기는 고양이!
반갑다냥 @-@

끄엉 너무 귀여워요ㅜㅜ





잘 안보이지만 메뉴판 입니다.




정말 다양한 고양이들이 함께 하고 있어요~

약 21한마리의 고양이가 있네요!
다들 어쩜 이렇게 귀엽게 생겼을까요? ㅋㅋㅋ





음료수 주문 기다리면서
앞에 고양이 보며 행복미소 짓고있는 ㅎㅎㅎ

졸고 있는 고양이예요 ㅋㅋㅋㅋ





문제!! 고양이는 어디에 있을까요?



바로 요기에!!! ㅋㅋㅋㅋㅋ
저는 처음에 목도리인줄 알고 치울뻔 하다가
움직이길래 정말 깜짝 놀랐어요 ㅜㅜㅜㅋㅋㅋ





요기서 자고있다냥~
잘 안보이는게 함정....... 




고양이님의 요구사항!
스트레스를 주지 않아야해요.

요러한 것들을 잘 지켜줘야
고양이들이 스트레스를 안 받겠죠? 






전체적인 카페의 분위기예요~
주말의 홍대답게 정말 북적북적...




주문한 음료에는 귀여운 고양이가 그려져있어요 ㅋㅋ



간식...안사려고 했는데....
이게 안사면 고양이들의 이쁨을 못 받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고양이님의 이쁨을 받기위해
2000원을 투자했어요.




그 결과!!!!
요렇게 고양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무릎에도 앉히구!

저는 가만히 있는데 고양이들이 막 와용
끄억.. 발 보고 심쿵사 당할뻔 했습니다. 

요기저기 모여드는 고양이들 ㅎㅎ


급하게 가게 된 고양이카페 였지만,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안녕~ 또 보자 고양이들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