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t.

파나소닉AS 파나소닉루믹스 카메라 렌즈수리 가격 및 후기

이번에 스위스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스위스에서 크게 넘어지는 바람에 ㅜㅜ 

카메라 렌즈가 깨지는 불상사가 발생했었다...



카메라를 적어도 70만원을 주고 샀었기 때문에

도저히 안고칠 수도 없는 노릇이여서,

파나소닉 AS센터를 찾아가기로 했다!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파나소닉의 전국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볼 수 있다.


파나소닉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나는 인천에 살기 때문에, 

부평에 위치하고 있는 파나소닉 인천점을 방문했다.





파나소닉 AS센터 렌즈수리 가격 및 후기




부평에 위치하고 있는 파나소닉인천센터!


정말 쥐도새도 모를 것 같은 곳에 있다.

심지어 나는 지도를 보고 찾아갔는데도

저 간판을 못보고 이 길을 몇번이나 왔다갔다 하면서

'도대체 어디에 있다는거야......' 이랬다고 한다.ㅎㅎ


입간판이나 그런건 없으니

건물위를 쳐다보며 길을 찾아가길 바란다 ㅎㅎ




아니 이곳은!! 내가 중학교 때 해금을 배웠던 우리소리?!!ㅋㅋㅋ

파나소닉AS센터 같은층이 내가 중학교 때 자주 갔던 곳이었는데..

이렇게 방문하게 되다니 뭔가 슬프면서 반갑네...ㅎㅎㅎ


인천점 파나소닉AS센터는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또한 쥐도새도 모를 것 같이 위치하고 있다...허허

저 문앞에서 '여기 맞아..?' 하면서 주춤거리지 마시길!

저기가 맞으니까!! ㅋㅋㅋㅋ 


내부는 굉장히 작아서 차마 내부를 찍지는 못했다.


들어가서 카메라 수리하러 왔다고 하니,

이름과 번호를 적고 접수증을 받았다.




요러한 접수증!


어떠한게 고장이 났고, 수리비는 얼마가 나오는지에 대한거는

제품을 검사하고 하루이틀 뒤에 전화주신다고 한다.

그리고 고장 결과에 따라 수리비가 너무 과도하게 많이 나왔다 싶으면,

굳이 안고쳐도 된다고 하셨다. 

단지 검사만 하는거라고 걱정 말라고 하셨던!


그리고 다음날에 전화가 오셨다.


나는 충격으로 인해 렌즈가 깨졌고.....

그래서 렌즈를 통으로 바꿔야한다고...ㅜㅜ

수리비는 195000원...... 




참고로 내 카메라 기종은 이거다.

약80만원정도 했던 파나소닉루믹스DMC-ZS110 


나와 비슷한 기종이거나..

뭐 카메라 렌즈 깨져서 수리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마 저정도 비슷하게 나올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래서 어떻게 할지 차분히 생각해보고

내일 안에 다시 연락드려도 되냐고 했더니,

차분히 생각해보고 연락달라고 하셨다 ㅋㅋㅋㅋ ㅜㅜ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 카메라와 갑자기 이별하기에는

너무 허무하고 슬퍼서.. 바로 5분만에 고치겠다고 전화드림ㅎㅎㅎ




그리고 수리해달라고 한지 약3일만에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왔다!

렌즈를 본사에서 받아야해서 수리가 좀 걸릴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무려 3일만에 수리가 완료됨!! 생각보다 빠른걸??


참, 접수증에 기재되어있지만 수리완료 후 일주일안에 찾아가야한다.





그래서 어떻게든 시간내서 찾아왔지!

근데... 상처투성이인 내 파나소닉 루믹스.....ㅜㅜ

내 목에 차고 있었는데도... 저렇게나 상처가 많이 났다ㅜㅜ


저거는 저렇게나 기스가 심하니 이제 팔지도 못하고,

세컨카메라로 내가 영원히 써야겠다!!!! 렌즈도 새걸로 바꿨으니!!!


참고로 나 저거 고치자마자,

DSLR에 꽂혀서 하루만에 니콘D5600 질러버렸다.

순간 루믹스 고친거를 약간 후회할 뻔 했지만,

나름대로 루믹스도 자기 역할을 할 때가 있을거라며...

스스로 합리화 하는 중이다 ㅋㅋㅋ 


이양 루믹스 포스팅 올리는김에

다음에는 AS후기가 아닌, 루믹스 카메라후기를 올려봐야겠다!

렌즈 새걸로 고친기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