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로 떠나자! ]/▷가평 & 춘천

서울 근교 캠핑장, 가평 명지계곡 명지산오토캠핑장 추천!


가평 명지산오토캠핑장






요즘 캠핑하기 참 좋은 날씨입니다.


산에 둘러 쌓여있는 캠핑장을 찾다가

"명지산오토캠핑장" 이라는 곳을 찾았어요.


심지어 서울 근교여서 가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티몬에서 "고급형카바나" 로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8~9만원인데 티몬에서

59,000원으로 구매 완료!







침대에 누우면 이러한 풍경이 보여요.

정말 제가 원하던 풍경이예요 ㅎㅎ


누워만 있어도 힐링될 것 같지 않나요?


문은 앞과 뒤 두개가 있구요.

한쪽은 나가는문,

한쪽은 사진처럼 숯불 구워먹는 테라스 입니다.


다른 캠핑장들이랑 테라스가 각각 분리되어 있어서

분위기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붙어있는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방음은 잘 안되더라구요.


 


티몬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내부는 이거랑 똑같이 생겼어요.


캠핑장 이라기보다는 글램핑장이라고 생각하는게 편해요.

화장실도 작았지만 방 안에 있는게 좋았어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티비 다 갖춰져 있습니다.




캠핑장에 왔으면 빠질 수 없는 고기!


숯불값은 2만원입니다.

조금 비싼편이죠? ㅜㅜ 








공기도 너무 좋아서

괜히 고기가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햄과......

하 또 캠핑하러 가고싶어지네요. ㅋㅋㅋ





제주도에서 직접 가져온 땅콩막걸리도~



이제 고기를 다 먹고

바로 앞에 있는 "명지계곡"을 갔어요


캠핑장 사장님이 시크릿 장소라며 ㅋㅋㅋ

친절히 알려주셨답니다.


정말 위치가 숨겨져 있어서

모르는 사람은 평생 모를 것 같더라구요.





사람이 저희밖에 없었답니다.

정말 평화로워 보이죠?




물도 이렇게나 맑아요!

이제 물에 들어가기엔 조금 차지만

저는 발만 담궈봤어요 ㅎㅎ




여기에 가만히 앉아서 멍때리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듯 싶더라구요.





온통 산으로 둘러 쌓여져 있어서

공기도 정말 좋은 곳 이랍니다.


서울근요 캠핑장과 계곡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명지산오토캠핑장 추천해드립니다.